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솔사계 78회 출연진 촬영지 어디?

by 스윗한코코 2024. 9. 20.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리뷰

나솔사계 78회 출연진 정보 인스타 촬영지 정보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78회는 '한번 더 특집 3탄'으로 진행되며 시청자들의 큰 기대를 모았습니다. 오랜만에 태안 민박집을 배경으로 펼쳐진 이번 에피소드는 낭만적인 여름 바다를 배경으로, 익숙한 출연자들이 대거 출연!

 

 

나솔사계 민박은 항상 여기를 오네요?ㅎㅎㅎ

 

 

>> 나솔사계 촬영지 <<

 

 

나솔사계 78회 출연진 

 

다시 만난 얼굴들, 18기 광수와 15기 영호

 

이번 나솔사계 78회 회차의 시작은 15기 출연자 영호의 등장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영호는 15기에서 웨딩드레스 촬영을 거부한 현숙과의 사건으로 주목받았던 인물인데요.

이번에 정말 제대로 A/S 받으셨음 좋겠어요.

 

 

그의 직업은 무역 컨설팅을 담당하는 전문가로, 서울에서 생활하고 있는 점도 공개되었습니다. 체격과 외모 역시 더 좋아진 듯 보였고, 여전히 잘생겼네요. (개인적으로 15 영호님 유튜버 (구)신사임당 님 닮지 않았나요?)

 

 

 

또 다른 반가운 얼굴은 바로 18기 광수였습니다. 나는 솔로 18기에서 여러모로 놀라운 출연자였죠..?ㅎㅎㅎ

 

이번 나솔사계 78회 출연자인 나는 솔로 18기 광수는 출연 당시 '영자'와의 직진 러브라인으로 화제를 모았고, 이후 그의 감정 표현이 다소 극단적이었던 점이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방송에서는 좀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왔으며, 스타일도 많이 바뀌어 뭔가 바뀐듯 좋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의 직업은 롯데 그룹 금융 계열사 과장급으로, 전문성과 안정성을 가진 매력적인 출연자였습니다.

 

 

이번 나솔사계 78회 에는 광수의 등장에 데프콘과 송해나는 환호하며 그를 반겼고, 그가 과거의 논란을 어떻게 극복하고 다시 인연을 찾을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았습니다.

 

특히 광수의 "망했네"라는 유명한 대사는 이번 회차에서도 언급될 수 밖에 없죠ㅋㅋ 역대급 빌런 광수였다는 스스로의 자기소개도 웃겼어요.

 

 

 

나솔사계  출연진 : 나는 솔로 19기 영숙과 18기 정숙

 

 

나솔사계 출연진 19기 영숙 (모태솔로 편)도 이번 회차에서 다시 등장했는데요, 대치동에서 지구과학 강사로 일하고 있는 그녀는 여전히 밝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19기 당시 다른 출연자들과의 아쉬운 인연을 뒤로 하고 이번 기회를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자 하는 모습이 눈에 띄었습니다.

 

 

 

특히 데프콘이 그녀의 등장을 반갑게 맞이하며, "그녀가 돌아왔다!"라고 외친 장면은 시청자들에게도 기대감을 증폭시켰습니다.

 

 

 

나솔사계 출연진 18기 정숙도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번 나솔사계 78회 에는 나는솔로 18기에서 영호와 커플이 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던 정숙은 이번에 더 아름다워진 모습으로 등장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에듀테크 기업에서 영어 강사로 근무하고 있는 그녀는 전문성과 함께 따뜻한 매력을 발산하며 또 다른 인연을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번 나솔사계 78회 정숙의 앞머리를 내린 새로운 스타일은 데프콘으로부터 "오늘 라인업 너무 좋다!"는 찬사를 받기도 했습니다.

 

 

새로운 기회와 도전

 

이번 나솔사계 78회 방송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출연자들이 과거의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인연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특히 18기 광수는 지난 출연에서의 경험을 통해 많은 성장을 했고, 이번에는 좀 더 성숙한 태도로 사람들을 대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15기 영호 역시 과거의 경험을 딛고 새로운 사랑을 찾으려는 의지를 다지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또한, 이번 나솔사계 78회 에서는 출연자들이 과거의 아픔이나 실수를 어떻게 극복하고 더 나은 자신으로 거듭나고자 하는지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이는 시청자들에게도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출연자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더해지면서 프로그램의 깊이가 한층 더해졌습니다.

 

나솔사계 78회 촬영지 정보

태안 민박집, 그 특별한 장소

이번 나솔사계 78회 이번 회차는 익숙한 촬영 장소인 충남 태안의 민박집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이곳은 나솔사계의 단골 촬영지인데 여름 바다와 함께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출연자들이 솔직한 감정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되었네요.

 

바다의 낭만과 함께 펼쳐지는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따뜻함을 전해주었으며, 시청자들은 이곳에서 출연자들이 어떤 인연을 맺을지 기대하며 방송을 지켜보았습니다.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이번 나솔사계 78회는 새로운 기회를 통해 과거의 인연과 상처를 극복하려는 출연자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과 공감을 안겨주었습니다.

 

>> 나솔사계 촬영지 <<

 

나솔사계 78회 에는 15기 영호, 18기 광수, 19기 영숙, 18기 정숙 등 많은 익숙한 얼굴들이 다시 돌아와 서로의 마음을 나누고, 더 나은 자신을 만들기 위한 도전을 펼치는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다음 회차에서는 이들이 어떤 선택을 할지, 그리고 과연 어떤 인연이 이루어질지 기대됩니다. 이번 나솔사계 78회 과연 어떤 인연이 만들어질지! 기대됩니다^^